이제 9캐릭 만렙. 4캐릭 남았다. 남은것이 전사, 죽기, 흑마, 수도사...

 요즘 쐐기 재미에 푹 빠져서 본캐는 매번 조금씩 단수 높여서 트라이 중이다. 용점을 최대한 많이 먹고자...ㅎㅎ

 이전에 가본 단수가 노쿠드 8단이라면, 다음번 노쿠드 돌이 몇단이든 깎아서 9단으로 낮춰서 돌고, 그 다음에 또 노쿠드가 나오면 10단에 도전하고 하는 식이다.

 제일 높은게 현재 어둠달 12단ㅎㅎ 이렇게 하니 매번 2~3상씩 하고 용점도 200점씩 꼬박꼬박 먹는다.

 평점도 매주 100~200점씩 잘 올라가는 중이고 템렙도 394로 느리지만 꾸준히 올라가는 중이다. 과연 시즌 내에 20단 올 클리어 가능할려나 ㅎㅎ 

 항상 시즌 좀 진행되면 질리기 바빴는데 지금은 할게 너무나 많은데 다 재미있다보니 다음 시즌 나올까봐 조마조마하다...ㅎㅎㅎㅎ

 

 지난 주엔 미뤄뒀던 용군단 현자도 달았다. 이제 남은 퀘는 용비늘 평판이 걸려있는 대장정 정도 뿐이다. 용비늘 평작을 빡시게 해야겠는데 다크문은 언제오나 ㅎㅎㅎ 

 

 지난주 주말 이벤트가 불성 시던이라... 9캐릭 다 시던 돌렸으니 9*5=45 ...어휴.

 

 이번 주는 주말이벤트가 pvp라 부캐들은 쉬어갈 수 있겠다. 이번주에 쐐기 많이 돌아야지... 다음주는 파열/치명이라는데 격아때 쐐기한 기억 죄다 리셋됐는데 딱 하나 파열/치명이 얼마나 거지같았는지 그건 기억난다...ㅋㅋㅋㅋ

 사실 지난주 폭군/강화/화산이 정말 좋았던것 같은데 많이 돌지 못해서 아쉽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