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키우지는 않기로 생각하고 군단쪽 날탈에 시간을 투자했는데 에메랄드의 악몽에 다녀오는 퀘에서 막혔다. 에메랄드의 악몽 솔플 되나 들어가봤는데 넴드따라 안 되는 넴드가 있었다. ㅠㅠ.... 우르속 탱특으로 해도 즉사해서 솔플 불가.


 템 파밍하러 전역퀘 열심히 돌다가 그것도 질려서 (305 간당하게 영던 가면 뭐하나 싶기도 하고) 전역퀘도 딱 사절퀘 정도 하는 걸로.


자원이 모자라서 임무도 제대로 못돌림...


추종자 장비... 마부재료 모아오는 건 보아하니 재료가 엄청 비쌈. ㅠㅠ





 요리 올리려고 보니까 낚시가 필수인 시스템이 됐다. 고전 모델로 회귀한듯. 


이 고전모델로의 회귀는 대 환영이다. 


낚시도 어차피 잔달라 낚시 1부터 시작이라 올리기가 아주 어려운 시스템은 아닌듯. 


군단때 나온 유물 낚싯대가 있으면 어떤 유리함이 있을 것 같긴 한데 그렇다고 군단 유물력은 없어졌는데 군단가서 낚시질 하기는 부담이 좀 있다.





부캐 렙업하다가 발견한 것. 드군 몹이 이제 90~110렙 스케일링된다.


그런데 그래서 그런지 주둔지 광산/약초가 경험치를 준다. ㅋ 


105렙까지 일정하게 주고 106렙부터 감소하기 시작한다.


100렙 기준 하루에 5분 투자해서 24% 정도 올릴 수 있다. 


(휴경풀, 광산3단계, 약초3단계, 광산용 곡괭이, 약초장갑 모두 보유 + 계귀 풀셋의 경우)


쓰고보니 조건이 너무 까다로워서 너프하지 않을 것 같다. ㅋ 


남에게 추천할만한 정도가 아니지만  광산 3단계 약초 3단계인 캐릭이 많으며 


계귀는 렙업할려고 풀셋이라.... 곡괭이랑 장갑 파밍시켰다... 





어제부터 군단 침공이 다시 열렸다고 한다. 날탈이 없으니 첫 임무로 선택한 지역에 침공이 올 경우에만 할 수 있다. ㅠㅠ...


부캐들은 지역을 분산해서 선택시켜두어야 할 것 같다. 아즈스나 정도는 글라이더로 어떻게 해볼수 있을지도.


침공도 생겨서 더더군다나 주둔지 너프 안하겠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