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 찍어보니 왜 와우 그래픽이 구리다고 하는지 알겠네..... 인게임으로 보면 이정도는 아니다 ㅋㅋㅋ


유산 방어구 하면 무기와 방패 외형도 주는 줄 알고 크게 기대했는데 아니었다. ㅠㅠ


게다가 버그 있어서 휘장 착용하면 허리띠에 의해 휘장이 잘린다 (1번스샷)


그래서 휘장은 숨김해줘야함...


치마와 바지 룩은 고를 수 있다. 블엘 남캐 치마스샷도 찍을까 하다가 귀찮아서 생략... 


펠로멜로른(화염 법사 유산무기) 있으면 그거 들고 찍었을텐데 ㅎㅎ



유산 방어구 퀘스트는 사제로 진행했는데, 놀랍게도(?) 실버문 평판 확고인 캐릭이 없었다...


불성때 만든ㅋㅋㅋㅋ 사제 조차 매우우호 15500이어서 평작부터 해야했다.


실버문 평판은 실버문 휘장을 끼고 인던을 돌면 되는데 누가 마법학자의 정원이 좋다고 해서 거기 일반으로 가서 했다. 


두판 도니까 확고가 된 것으로 보아 판당 3000 정도씩 주는 것 같다. 지난주에 다크문이었는데 미리미리 해놓지 않고 ㅋㅋ 


몰아서 길드깃발 써볼걸...


수사로 했는데 신성한폭발이랑 이속증가 하는 깃털 있어서 할만했다.



 퀘스트라인은 블러드엘프의 주요 역사와 npc들에 대해서 다루는 내용이라 다 알고 있긴 했지만


새삼 퀘스트라인 따라가면서 해보니 재밌었다. 


사실 그런 와우의 배경 스토리와 내용들을 현장감있게 느끼고 싶어했던 사람들이 와우의 주 고객층(요즘은 아닌가?)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시도라고 본다.


단점은 연출이 좀 싸구려틱한 곳들이 있어서 아쉽고


퀘 진행 장소가 주로 유령의 땅이랑 영원노래 숲이라 아무리 그래픽 옵션을 올려도 배경이 불성 그래픽인 점이다....



반응형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군단 첫 만렙 달성!  (0) 2023.01.11
2년 +@만의 와우 복귀  (0) 2023.01.10
12클래스 만렙 달성..!  (0) 2018.12.04
11월 와우 가계부  (0) 2018.12.01
7캐릭 만렙 달성 후기.  (0) 2018.10.25

+ Recent posts